MBC 결혼계약 관매도에서 본격 로맨스

201603240326_MBC_Drama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세월호 침몰사고해역에서 가까운 진도군 조도면 관매도에서 촬영된 MBC< 결혼계약>이 20%(TNMS 수도권 기준)기록, 드라마속 배우 이서진과 유이의 달콤한 키스신은 두 사람이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드러내면서 본격적인 로맨스의 시작을 9화로 알린다.

영화 못지않은 아름다운 영상미와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결혼계약’은 이서진-유이의 첫 키스장면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서울에서 7시간 거리에 있는 관매도에서 2박3일간 촬영이 이루어졌다.

단 한번에 NG없이 진행된 이서진과 유이의 키스 장면은 촬영이 끝난 후에도 가시지 않는 여운에 제작진 모두가 한참을 숨죽였고, 상당 시간이 지나서야 배우와 제작진들은 긴장이 풀린 듯 입가에서 미소가 번지며 촬영에 만족감을 들어냈다.

촬영을 끝낸 유이는 환한 웃음을 지으며 “지훈과 혜수의 첫 키스신이지만 단순한 사랑이란 감정만 가지고 하는 키스가 아니기에 잘 표현하고 싶었다.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이별을 준비하는 키스이기에 최대한 그 상황에 집중했다. 촬영 전 긴장을 많이 했지만 무사히 촬영을 끝냈다.

유이씨는 “정말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사랑을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부족한 혜수지만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라며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삶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정통 멜로 16부작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저녁10시에 방송된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