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6시 내고향 버드아일랜드 방송탄다.

20150508007_6time_vil

KBS 간판 교양프로그램인 6시 내고향은 매년 두세편씩 조도 프로그램을 제작하였으나 지난해 세월호 참사로 못하고 2015년 1월 [쑥,쑥 막걸리]편에 이어 3개월만에 다시 조도편이 제작되었습니다.

오는 8일 KBS 6시 내고향 금요일에 찾아오는‘섬섬옥수’코너에서 다도해해상국립공원으로 청정지역 풍광과 조도 섬사람들의 생활이 고스란히 전국의 시청자들에게 소개 될 예정입니다.

잔잔한 호수 아름다운 풍경화를 본듯한 착각을 하며 하조도등대, 섬들이 마치 세떼처럼 옹기종기 모여있는 섬무리를 내려다 보이는 도리산전망대에 올라 178개의 섬무리가 마치 한폭의 동양화를 만듭니다.

타지역에서 내려와 섬마을 이장으로 새로운 섬생활 재미에 빠져있는 맹성마을이장 가족들를 통해 전원생활의 꿈을 꾸는 분들에게 섬생활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우리지역 문화관광해설사 박길림씨 안내로 배우 최석구씨가 섬 구석구석을 누비며 녹화가 이루어져 8일 전국에 송출된다고 합니다.

오시는 길은 서해안고속도로 목포TG→목포대교→금호방조제→해남우수영→진도대교→진도읍→팽목항→어류포항(지역 정보는 한국의섬 KOREAiSLAND.com )

KBS 6시 내고향 섬섬옥수 http://www.kbs.co.kr/1tv/sisa/sixhour/info/bbs.html

답글 남기기